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남/경주] 야경과 바다가 멋진 경주여행 월정교 동궁과월지 황리단길 카페 No Words 오류고아라해변 카페 히든씨

by 응ㄷl 2022. 6. 9.
728x90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오늘은 경주여행 후기 포스팅이에요
초딩 수학여행이후로 가본적이 없어서
추억회상하면서 더더더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먼저 경주여행 가기전에
갈 곳을 지도에 즐겨찾기 해놓고 다녀왔는데요
10개지만 다 거기서 거기였어요!!
지도에 카테고리별로 즐겨찾기 해놓으니까
아래처럼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용


저희는 경주역에서 내려서
쏘카로 차를 하루 빌렸어요!
쏘카존은 걸어서 10분정도 였어요!!

#1. 카페노워즈(No Words)


오자마자 황리단길 근처로 교리김밥가서
김밥이랑 라면 후루룹 먹구
경주에서 유명한 카페노워즈를 갔어요

초록색으로 된 1,2층 건물에 들어갔는데
진짜 계단 경사 장난 아니고요


제일유명한 엑설런트 라떼 시켰어요
라떼+아이스크림 5,300원
라떼 4,800원
진동벨대신 느낌있게 이거줘요


근데 진짜 손바닥만한 노워즈 컵에
나오는데.. 몬가 진하고 묵직하고
꼬소하고 지이이이이이인짜
핵 맛
진짜 맛있어요 진짜
사람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유명한 이유 = 커피맛

#2. 황리단길 카페 빛꾸리


황리단길 구경하구
카페 빛꾸리와서
오미자차랑 인절미도 먹었어요
분위기에 차분해지는 맛,,

#3. 월정교,동궁과월지


월정교
멀리서부터 감탄했슴다..


호수에 비치는 동궁과월지까지
모든 것들이 감탄하고 몬가.. 감동..


#4. 숙소 첨성관
유람방 1박 230,000원
홈페이지 예약


숙소는 황리단길 근처
첨성관
한옥이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 조식으로 햄버거를 주시는데
갔을때 코로나로 못먹었어요 ㅠㅠ 흑흑


저녁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쉽지만
조용하고 깔끔했어요!!

#5. 오류고아라해변, 카페 히든씨
차로 40분이내


다음날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서
근처 검색해보니 오류고아라해변이 있더라구요!!
갔더니 캠핑이랑 차박하고 계신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구
가까운 카페 검색해서 히든씨로 ㄱㄱ


여기 카페가 최고에요 ㅋㅋㅋㅋㅋ
진짜 해변보다도 여기입니다 여기.
카페들어오자마자 바로 저렇게 바다 보이고
엄청 커서 자리도 많고..!.!.!
저렇게 카페 계단 타고 내려가면 밑에 자갈밭?
그런곳에 비치의자도 있구요
바다를 더 가까이 볼 수 있었어요!!!

진짜 인상깊었던 곳!!
여기서 못찍은 온갖 사진 다 찍었네요
빵도 맛있고요 ㅠ
저 다 맛있다고 하는데 아니에요..ㅠ

아무튼 강력 추천합니당


마무리
수학여행 추억생각하면서 내발로
찾아갔던 경주여행
그냥 이번여행으로 추억 덮힘

http://www.cheomseongkwan.com/

첨성관

첨성대 별의 위안을 삼아 숙면의 위로를 전하는 곳.

www.cheomseongkwan.com

[네이버 지도]
히든씨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2560
http://naver.me/xhHrutwD

네이버 지도

히든씨

map.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