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문래동] 카페 폰트 커피 문래창작촌 거리 구경 소품샵 바이바이바이

by 응ㄷl 2022. 6. 22.
728x90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서울 문래동
문래창작촌 거리를 구경다녀와서 포스팅해요!!

#1. 카페 폰트

[카카오맵] 폰트커피 문래점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가길 6 (문래동2가) http://kko.to/N61ArXJff

 

폰트커피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가길 6

map.kakao.com

 


제가 기차를 영등포역에서 타야해서
집에 돌아가기전에 어디를 들릴까
찾아보던 중 발견한
문래동
친구도 처음 가본다고 하더라구요
인스타에서 저 집이 많이 보이길래
찾아가봤어요

오픈 12:00
마감 20:30

오픈시간 왜 적었나면요
저희가 당연히 카페니까
일찍열겠지 싶어서 11시쯤 도착했는데
오픈을 안했더라구요

덕분에 사람 없을 때
앞에서 사진 찍었지만요 ㅎㅎㅎㅎㅎ


라떼랑 베이커리 시켰어요
여기도 산미없고 고소한 원두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저는 고소한거 선호

#2. 문래창작촌 거리 구경



문래창작촌 기대없었는데 생각보다
골목골목 구경할 곳이 많이 있었어요

엄청 넓진 않지만 그래도 몇군데
들락거렸더니 더워서 들어간 카페도
길거리에 테라스도 있는
라이브카페 들어갔는데 여기도 좋았고~

우크라이나 응원하는 기부전시도
짧게 보기도 하고~

닭구이집? 거기는 사람 엄청 많았고
대기도 하는 듯해보여서 나중에 친구랑 꼭 가자고

그리고 돌아다니다 보니까
공방이 여기 저기 많이 있었어요!

저는 엽서같은거 좋아하는 편인데
바이바이바이 소품샵집 들러서
귀여운 엽서카드 2개 뽀려왔답니당!!!!


마무리
구경해보기 좋은 곳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