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동네

[대전/서구] 중국 양꼬치 맛집 갈마동 하얼번

by 응ㄷl 2022. 7. 18.
728x90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중국 양꼬치 맛집
포스팅입니다.

위치: 대전 서구 갈마동
[카카오맵] 하얼번
대전 서구 대덕대로135번길 11 (갈마동) http://kko.to/fVPmCyVOn

하얼번

대전 서구 대덕대로135번길 11

map.kakao.com



저희는 혹시 몰라서 맘편하게
6시 예약을 하고 갔어요
테이블도 엄청 많은 편이 아니고
한 6테이블정도? 였던 것 같아요!!

가게를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전 회사 사람들하고 회식으로 먹으러 갔었는데
그때 양갈비와 꿔바로우가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박혔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친구들 데리고 다녀왔어요!!


그때 먹었던 양갈비!!



이번에 친구들하고는 꼬치세트 B세트에
연태고량주, 칭다오를 시켰어요!!


양꼬치는 돌려지는 맛
고기 자체가 부드럽고 육즙이 쩌러요 ㅠㅠ
계란국도 맛있고 무엇보다 자 꿔바로우
양도 많고 진짜 중독성 있는맛
끊임없이 들어가요 배불러도 들어가요 ㅋㅋㅋ

그리고 연맥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연태 향이 너무 쎄서 그냥 연태 먹는맛이였어요
분명 다음날 깔끔하규 숙취 없다 했던 것 같은데요
술은 술입니다..

그리고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온면 하나 시켰는데


다먹은거 아니고요
사진을 이것 밖에 못찍어서.. ㅋㅋㅋㅋ
국물이 많았고 맛은 음 얾
이건 왜 떡볶이 국물 맛이 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건가요…?
제가 잘 몰라서…
아무튼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고기가 진리!!


양꼬치의 단점은 찍어먹는 향신료?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다음날까지 냄새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