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동네

[서울/여의도] 양고기 맛집 화우연 여의도 커피를 먹을 수 있는 마호가니 카페

by 응ㄷl 2022. 7. 12.
728x90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유희열의스케치북 가기전에 들렸던
좋았던 맛동네 맛집 포스팅입니다!!

갑자기 삘 받아서 블로그 포스팅 뽑아내기
재밌는데요??


#1. 화우연
양고기 양갈비 맛집



[카카오맵] 화우연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17 여의도부국증권 지하상가1층 (여의도동) http://kko.to/wHFq6-Fa4

화우연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17

map.kakao.com


저희 어떻게 될 지 몰라서 한 네시반부터
이른 저녁앤드 낮술 좀 했어요ㅎㅎ




저희는 양삼겹 2인에 양갈비 1인
밥 1공기 맥주 1병

근데 저희가 여기저기 블로그 한다고
사진찍으니까 서비스라면서
칭다오 하나 더 주셨어요


제 친구가 중국에서 살다와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중국분이셨는데 바로 알더라구요!!
한국에서 사신지 10년이상이 되셨고
이제는 한국이 더 좋고 편하시다고 ^_^
엄청 엄청 친절하셨어요 (엄지)

그리고 여기는 진짜 찐맛집
양도 가격대비 적당하고
제가 먹었던 양갈비 중에서는
냄새도 안나고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그리고 밥을 시켜서 나왔었나? 아님 원래 주셨나
같이 나온 국물이 점심 특선으로 파시는건데
양해장국밥
제가 아재입맛이라 국밥 국 이런거 참 좋아하거든요
굳굳!!!!

왜 여의도 맛집 찾았을 때
여기가 나왔는지 알겠더라구요
선택 잘 했다고 생각 팍팍 들었네요

진짜 딱 맥주랑 먹기 좋은 음식 아닐까요???
왕 추천 합니당


#2 카페 마호가니


넓직 넓직 하고 시원하고
친구가 그러는데 주말에는
자리 없어서 다시 나갔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서울은 어딜가도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 애매한 오후 낮시간이라 그랬는지
괜찮았어요!!

주문한거는 여의도에서 먹는 여의도커피
맛은 콜드브루 라떼위에
두유맛 견과류맛나는 크림?
몬가 매력있는 맛이였달까요 ㅋㅋㅋㅋ

여기서 친구랑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일얘기도 좀 듣기도 하고
평일에 만나기 어려운 친구라 그런지
더 좋았던 시간이였어요

카페는 편안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만나면 사진찍기 필수
맨날 이쁘게 찍어줘요 전용 셀카봉


[카카오맵]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빌딩 1층 (여의도동) http://kko.to/dPwheHQba

마호가니커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map.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