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JMT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배민B마트 주문하기만 8회

by 응ㄷl 2022. 6. 26.
728x90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오늘은 배민에서 우연히 시킨후로
계속 사먹고 있는
감바스를 소개해 드릴려구요!!

다들 배달의민족
배민을 자주 이용하시는데
배민마트 이용해보셨나요??

이거 다른 편의점 배달보다 엄청 빨라요
늘 시키면 20분만에 후딱 오더라고요????

띠용


제가 오일파스타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만들때 실패할때도 많구
쉽고 빠르게 만들고 먹을수 있는게
뭘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다른것들도 먹어봤는데
저는 이게 새우도 나름 알차고
간도 딱 맞고 !

준비물
감바스 알 아히요, 파스타면


그냥 감바스만 만들어 먹어도 되지만
저는 식사로 면 넣어서 먹는걸 좋아해요 ㅎㅎ
배민마트에서 파스타면도 1,400원이면 사요!!


정말 세상 간편
냉동된거 저는 살짝 전자렌지에 녹여서요
후라이펜에 조리해요

면은 소금넣고 8분 삶기!!


그리고 같이 맛있게 볶아주기!!

그럼 완성! 끝!


진짜 맛있어요
만드는데 15분도 안걸려요
면삶는거만 아니면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와인,맥주 다 잘어울려요 ㅠㅠ
존맛탱..!!

참고로 사촌언니랑 친구들 먹였는데
다들 진짜 맛있다고
냉동고에 쟁여놓고 먹는데요
뿌듯ㅎㅎㅎㅎ


맛점,맛저하세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