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불면증에 효과 본 영양제 비타퓨전 슬립웰 sleepwell 젤리 수면 영양제 멜라토닌 젤리 수면영양제

by 응ㄷl 2022. 6. 16.
728x90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제주도 포스팅하다가
불면증에 한 때 시달렸던
순간이 생각이 나서 포스팅해요

그때 친구들한테 말했던게 생각나는데
잠자는 법을 까먹은 것 같다고 그랬어요
낮이고 밤이고 잠을 못자서
너무 스트레스받았었거든요

아마 그때 잠시 쉬고 있었는데
개인적인 일들이 많았고
막막하고 조급한 마음
이런 저런 생각에 잠겨서 그랬던 것 같아요

다들 아시겠지만
눈만 감으면 생각의 생각에 꼬리를 물게 되는
그러다보면 해가 뜨고 있고
와..
그때 생각하면 너무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근데 지금은 안정기를 다시 찾고
일도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아주 그냥 자연스럽게

불면증이 뭐죠?
침대만 누우면 자는데요ㅋ

아무튼!!
그때 당시에 잠을 너무 못자게 되니까
진짜 억지로라도 잠들고 싶을때가 많았는데

검색하다가 찾게된
그리고 효과를 봤던 영양제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



저는 롯데온에서 주문했었어요!!
해외직구여서 진짜 한 3주?나 걸렸던것 같아요~

비타퓨전 슬립웰 수면영양제 보조제
젤리형이고 복숭아맛? 이라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잠들고 싶을 때
2알씩 먹었는데
1알씩만 먹어도 되고
사람마다 다를 순 있지만
저는 한 30분-40분있으면
잠들었어요..!

제 친구도 스트레스로 잠을 못잔다해서
저 젤리 줬는데 먹고 바로 잠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이거에 의존하면 안되지만
잠이 너무 필요했던 저에게는
가뭄의 단비같았어요 ㅠㅠ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수면제는 아니지만 보조제
멜라토닌 젤리

사람이 햇빛을 받으면 졸려지는 게
멜라토닌 때문이라고 해요

이 젤리영양제에 멜라토닌이 들어있고
젤리 하나에 3mg이고,
성인 기준 1회 2알 섭취!!

병원 처방 수면제나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수면유도제는 중추신경을 마비시키고
근육을 이완시켜서 수면을 유도하는 방식이라
단기간만 섭취해야 하고
부작용이 심하다는 단점이 있는데,

멜라토닌 젤리 같은 경우
우리 몸에 필요한 멜라토닌 호르몬을 섭취하여
수면을 유도하는 방식이라
건강기능식품이라 장기 복용도 가능하고
비교적으로 안전하다고 해요!

그렇지만 이런거엔 더더욱
의존해서는 안되고
건강하게 운동도 해주면서
필요할 때만 정량으로 섭취해 주는 게 좋겠죠!



다들 꿀잠 잡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