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유희열의스케치북 방청 신청 방법 당첨 방청후기

by 응ㄷl 2022. 7. 11.
728x90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지난주에 제가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금산 포스팅에서 적었거든요
많은 일들 중 하나가 바로바로바로로로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 당첨!!
그냥 문득 방청은 어떻게 되는거지? 하고
제일 가보고 싶었던 유희열 스케치북을 검색하고
KBS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그냥 사연을 쓰면 되더라구요!!??

https://program.kbs.co.kr/2tv/enter/sketchbook/mobile/board.html?smenu=3b7ca1&m_seq=2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상파 방송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정통 음악 프로그램으로 뮤지션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뮤직 토크쇼. 유희열의 재...

program.kbs.co.kr



이런식으로 말그대로 자유석/지정석 신청이 있구요
저는 그와중에 생각해서 지정석은 뭔가 치열하겠지
싶어서 그냥 자유석으로 신청했어요

사연은 한 길게 두줄? 세줄정도
내용은 대전에서 서울로 상경한 친구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됐는데 그 일을 응원하고 싶고
음악으로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친구도 나도 리프레쉬 되는 시간이 되고싶다?
이런식으로 친구 응원하는 사연을 적었어요!!

그리고 갑자기 퇴근하는데!!


와씨 뭐야!!?! 대박대박 하면서
놀랬던 순간이였어요
저 이런거 당첨 잘 안되는데 이번년도
이효리도 그렇고 유희열도 그렇고
이제 복권만 남은거냐!!! 속으로 외쳐봤잖아요 괜히 ㅎ

아무튼 친구테도 말했더니 너무 고맙다고
너무 기다려진다고 행복해해서 다행이였어요!!

평일에 녹화라 대전-서울 오후/오전반차를 내고
무리해서 다녀왔지만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언제 또 이런시간이 있을까 싶기도 했구요

근데 사람 진짜 많았어요!!!!
자유석만 보니까 250명이 넘었었거든요
그럼 한 오백은 되려나??

지정석이 뒤에 지정되어있는 좌석에 앉는거고
자유석은 저희처럼 아침 10시부터 6시까지
선착순으로 번호를 나눠주는데 이게 입장 순서였어요 쉽게 말해서 선착순배정?
들어가서는 먼저 좋은자리 앉는사람이
그자리그 내자리

입장순서
지정석->자유석 번호순


방송 녹화전에 아침에 출연자 누군지
단독으로 기사떠서 알고 갔어요!!
선미-김종국,KCM-바다-로시
이순으로 나오셨고 다들 진짜 열심히 불러주시고
공연과 토크가 끝나면 저렇게 포토타임을 주세요!!

그리고 사전MC분이 나오셔서
중간 중간 재미와 분위기를 엄청 좋게 띄워주셔서
더 재밌었던 것 같고

다음으로 유희열님도 나오셔서 말씀하시는데
그냥 티비랑 똑같으세요 ㅋㅋㅋㅋ신기
유희열님이 사연 거의다 읽어보신다고
왜 다들 사연들이 아프고 힘들고
근데 여기 온 분들은 다들 웃고계시고
그렇게 안보이신다고
농담도 하시고 재밌으셨어요

그리고 입장할때 매직이랑 스케치북을 주시는데
거기에 자유롭게 글을 쓰는거더라고요!
사람들이 스케치북에 그림도 그리고
센스있게 막 글을 바로바로 적어서 내보내 주는데
그게 너무 웃겼어요

놀라운거는 이 모든게 약 2시간 10분만에
원테이크처럼 한번에 슝 하고 녹화가 끝났다는거?
그리고 바로 그 주에 방송이 됐다는거??
화요일녹화 후 금요일 방송
와우

우리는 나오긴 할까? 싶었는데 지원이가
다음날 바로 찾아서 가지고 왔더라구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써준 로시 스케치북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킼ㅋ
방송도 타보고 좋네요^^
진짜 평생 남을 흑역사
내 블로그에 박제 켘ㅋㅋㅋㅋㅋ


다들 사연도 쓰고 방송도 타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