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전북/정읍] 캠핑러들의 성지, 핫플 전북 정읍 로하스캠핑장 명당자리 D13

by 응ㄷl 2022. 6. 6.
728x90

맛보기


전북 정읍 로하스캠핑장
2022. 06. 01 - 06. 02
1박 40,000원
홈페이지 예약
* 양도불가능 예약자 신분증검사 철저 *


안녕하세요 응ㄷl입니다 : )
저의 첫 블로그 포스팅인데요
저만 알고 보고온게 아까워서 후기 시작하려구요!!

여기 로하스캠핑장은
D11, 12, 13 사이트가 명당이라
예약하기가 지이이인짜
티켓팅수준 앤드 하늘의별따기 였어요
근데 저는 그걸 해냈네요 ㅎ


저희는 D13사이트 예약에 성공했고요!
도착하자마자 옥정호 전경에 진짜….
카메라 안들고 못베김 ㅠ
최고에요..


텐트치기전 인증샷 필수..!



이날 더워서 망치질 하는게 좀 힘들었지만
사이트 크기도 넓직 넓직해서
사이트에 차 한대씩은 주차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짐 옮기기도 좋았어요!!


크..
명당은 명당이다



시설은 찍은게 없어서 아쉬운데
제가 지금껏 갔던 캠핑장중에는
여기가 관리가 잘되어있었어요..!
세탁기도 있고?
화장실, 샤워장 깨끗하고 좋았어요!!


저녁은 같이 간 민정언니가
재어온 양갈비 🥩🥩
넘나 맛나고요..
또먹고싶


언니의 야심작이였던
새로구입한 MILKPOT 밀크팟스토브 화로대
카키색이고 간지나는데
가격은 …
캠핑장비들이 참 고가에요 ㅎㅎ


근데 이거
장비가 좋은건지
장작이 좋은건지
거짓말 안치고 바로 불붙어서 깜짝 놀랐네요
덕분에 불멍 열심히



언니 신남
근데 앞에 보이듯이 풀이 좀 많아서
조심해야해요..!!


이날 공기도 맑아서 그런지
북두칠성도 봤어요
별 천 지


찍으면 다나와요
대바악


다음날 새벽 5시..
다 좋은데요 진짜 잠귀밝은 분들은..
꼭두새벽 4시부터 새들이 기상송 해줘요..
아니 그냥.. 귀마개 필수

새소리asmr


ㅋㅋㅋ
해산하기 전에
라면 후루룹 후후루루루루ㅜ르룹

정읍 로하스캠핑장 추천!!!!
또 가고 싶어요 진짜 ㅠㅠ


캠핑장 근교카페 애뜨락
차로 30분내 거리


다음날도 날씨도 좋고 둘다 휴가고
여유롭게 근처 애뜨락 카페도 들려서
바닐라라떼 한잔씩!!
파우더 쓰셔서 맛있더라고요~~


마무리
어딜가나 흐린눈도 맑게해주는 정읍이였다
또올게 정읍!!

http://로하스캠핑.kr/main

로하스캠핑

   방문 예약전 필독!     ※코로나 확산 방지, 예방 차원으로 예약되신 인원외에 잠시 들르시는 방문객은 출입을 금합니다.!!!(즉시퇴실) 여러팀! 단체캠! 받지않습니다.기준인

xn--2o2b21q82j1vg6a.kr

[카카오맵] 로하스캠핑
전북 정읍시 산내면 산호수길 204-70 (산내면 종성리) http://kko.to/ABLeTBHZr

728x90

댓글